비타민인생

찬열, 펀치(Punch) - Stay With Me (도깨비 OST Part 1)(가사 듣기 뮤비MV)

찬열, 펀치(Punch) - Stay With Me (도깨비 OST Part 1)(가사 듣기 뮤비MV)

 


찬열, 펀치(Punch) - Stay With Me (도깨비 OST Part 1)
작사 지훈 작곡 이승주, 로코베리(Rocoberry) 편곡 이승주

 

 

 

나의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그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넌 Falling You

 

운명처럼 너를 Falling

나를 부르네 Calling

헤어 나올 없어

제발 Hold Me

인연의 끈이 넌지

기다린 네가 맞는지

가슴이 먼저 내려앉는지

(Stay With Me)

마음속 깊은 곳에

네가 사는지

(Stay With Me)

안에 숨겨왔던 진실


나의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

Falling You

가슴은 뛰고 있어

여전히 보고 있어
자꾸만 숨이 막혀서

아직은 멀리에서
너를 지켜보고 싶어

내가 이러는지


처음 너를 때부터 다르게

운명의 시간은 더디게 갔지

가슴은 향했고
심장은 다시 뛰었고

꺼져버리던 희미한 불빛

너로 인해 다시 타오르는 눈빛

마치 오래전부터 사랑한 같아

무언가에 이끌리듯 끌려온 같아


(Stay With Me)

마음속 깊은 곳에 네가 사는지

(Stay WIth Me)

안에 숨겨왔던 진실


나의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눈동자


자꾸 가슴이 시려서

잊혀지길 바랬어

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
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걸까

Falling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