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CTS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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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CTS 2014
캐딜락은 확장 된 성능, 강화 된 고급 스러움과 세련된 기술로 중규모 고급 시장의 중심에 ascends 모든 새로운 2014 CTS 세단을 발표했다.
세 번째 세대 CTS 세단은 중규모 고급 세단의 명성 클래스에 캐딜락을 움직이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ATS 스포츠 세단의 고성능 리어 드라이브 아키텍처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이 클래스에서 가장 민첩한 운전 역학을 사용하도록 설정 세그먼트의 가벼운 차가 될 것입니다. 전력 밀도 powertrains의 범위는 모든 새로운 캐딜락과 트윈 터보 엔진 및 8 - 속도 자동 변속기를 포함하여 실적을 버팀목을 대다.
"모든 새로운 2014 캐딜락 CTS 세단의 성능과 정교한 기술을 스릴, 만든 디자인을 제공합니다,"밥 퍼거슨 부사장, 글로벌 캐딜락은 말했다. "항상 캐딜락의 중심 된 자동차가 세계 최고의 도전하는 비 유적으로 그대로 속합니다."
이상 낮은 등 체육 보이는 비율이 캐딜락의 랜드 마크인 세단에 도입하고 브랜드의 예술 및 과학 디자인 철학을 발전하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동안 1.2 인치 이상 wheelbase, roofline와 수도자 등의 길이에서 다섯 인치 (127mm) - 유리의베이스 - 인치 자동차의 희박한 미학을 강조하기 위해 더 이상 외관을 보완 낮은 차원에 있습니다.
"캐딜락이 세계적으로 성장하고있는 상승의 제품 신뢰성에 의해 구동, 새로운 CTS가 새로운 수준으로 브랜드를 elevates,"퍼거슨 감독은 말했다.
전체 길이 wheelbase에 늘어 동안, 모든 새로운 CTS 세단은 앞의 모델보다 낮은 연석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BMW 528i보다 2백파운드 (90 ㎏)에 대한 무게. 캐딜락 최초의 알루미늄 도어 구조 등의 경량 기능은 낮은 무게와 거의 50분의 50 무게 균형에 기여하고있다. 그리고 CTS, 자기 라이드 컨트롤, 캐딜락의 실시간 댐핑 시스템에 처음으로 기본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딜락의 실드 그릴과 서명이 수직 조명 요소 - LED 프론트 서명 조명 세부 사항을 포함한이 - CTS에 진화. 라디에이터 그릴은 더 자세한 질감과 넓은 동안 더 균일 한 조명과 최첨단 모양에 대한 결정 LED 조명 가이드를 통합 후드 라인과 헤드 램프는 흐름까지.
액티브 그릴 셔터는 연료 효율을 향상시키는 고속도로에서 공기 역학적 성능을 개선, 일부 모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부 roomier는 통합 기술과 손으로 만든 약속이있는 드라이버 중심의 조종석 내부는 외부 요소를 보완하고 캐딜락 CTS 세단의 운전 경험을 지원합니다. 여덟 가능한 실내 환경은 정통 나무, 탄소 섬유 나 알루미늄으로 다듬어 각을 제공합니다. 가죽 좌석은 손으로 제작, 잘라 내기 및집니다 처형 사용할 수 전체 세미 아닐린 가죽, 포함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딜락 CTS 성능
새로운 캐딜락과 트윈 터보 V-6 및 8 - 속도 자동 전송 조합은 새로운 CTS Vsport의 CTS 세단의 파워 트레인 라인업을 이끌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캐딜락에서 제공하는 최초의 트윈 turbocharged 엔진이며, 브랜드의 첫 8 속도 자동입니다.
CTS Vsport도 있습니다 :
Pirelli 여름 전용 성능 타이어 (모든 시즌 타이어와 19 인치 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와 18 인치 알루미늄 휠
빠른 스티어링 비율
Brembo 디스크 브레이크 알루미늄 캘리퍼스 및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와 함께
대형 트랙 냉각 패키지
큰 실적을 추적에 대한 구체적인 운영 속도와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교정과 드라이버 선택 트랙 모드
트랙에 대한 기능을 강화 전자 제한된 슬립 차동 - 회전 최적의 가속을 비롯하여.
캐딜락 트윈 터보는 420 마력의 SAE 인증 (313 kW 급)과 430 lb.-ft.입니다 토크 (583 Nm 수준), 그 세그먼트에서 가장 전력 밀도 6 기통 엔진 만들기. 작은 turbochargers의 한 쌍은 5,500 rpm에서 2,500 rpm에서 최대 토크에서 사용할 수의 약 90 %로, 요구에 더 신속하게 전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 엔진에게 고객이 거의 모든 운전 조건에서와 같은 강한 의지의 힘을 느끼고 것 폭 넓은 토크 곡선을 제공합니다 - 그리고 CTS 세단이 예상 4.6 초 60mph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014 CTS는 또한 자연적으로 흡입 3.6L V-6 약 321 마력의 평가와도 함께 모두 리어 휠 드라이브 모델에 자동 새로운 패들 쉬프트 여덟 속도 (또는 여섯 속도 자동으로 일치하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휠 드라이브, 그리고 약 272 마력의 평가와 여섯 속도 자동으로 페어링 2.0L
turbocharged 엔진.
캐딜락의 새로운, 패들 쉬프트 8 대 속도는 1.5 %의 높은 연비를 포함한 여섯 속도 전송 이상의 효율과 성능 이점을 제공합니다.
의 발전으로 설립 뛰어난 전력 - 투 - 무게 비율, 그리고 경주 뛰어나지 서스펜션 구조 ATS는 피드백, 제어 및 응답보다 감정 CTS의 성능을 향상하기 위해 엔지니어를 활성화. 비교적 낮은 연석 무게는 승차감을 손상시키지 않고보다 정확한 처리를 사용하도록 설정 unsprung 무게를 줄여 가벼운 중량 섀시 구성 요소의 사용을 허용하여 운전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CTS 세단의 낮은 질량과 최적의 브레이크 크기는 그것에게 표준 Brembo 브레이크와 함께 세그먼트에서 최고 제동 성능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정학 및 드라이버 제어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더블 피봇 디자인으로 멀티 링크 MacPherson의 스트럿 서스펜션
다섯 링크 독립 리어 서스펜션
모든 휠 드라이브 사용 가능
프리미엄 전기, ZF 운영 시스템에서 가변 보조 전원 조향 기어
사용 가능한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실시간 댐핑 시스템
17 선택 - 18 - 및 19 인치 알루미늄 휠.
후면 정지는 주로 철강 반면 알루미늄 구성 요소의 수는, 서스펜션 시스템과 함께 사용됩니다. CTS는 거의 완벽한 무게 균형을 제공하는 데 도움과 적은 소음 및 진동에 기여, 차량의 앞쪽에있는 엔진 및 전송의 무게를 상쇄하도록 도와주는.
캐딜락 CTS 기술 및 안전
CTS 세단이 원활하게 내부의 손으로 만든 약속과 흐르는 디자인으로 편안함, 편의 및 안전 기술을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액티브 안전 기능이 경고를 제공하고 때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개입.
자동차의 직관적 인 기술의 핵심 CUE,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스마트 폰과 태블릿의 영향을 컨트롤과 명령을 사용 캐딜락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입니다. haptic 피드백과 8 인치, 고해상도 컬러 터치 스크린은 슬쩍하고 드래그 환경 설정에 사용자 수 있습니다. 자연 음성 인식과 블루투스 연결은 USB 및 SD 카드 포트와 함께 CUE와 표준입니다.
사용 가능한 12.3 인치 고해상도는 구성 LCD 악기 클러스터 디스플레이는 CUE 디스플레이를 보완하고 활성화 안전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 드라이버 넷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에서를 고성능의 기본 - 원하는 차량 정보의 수준에 맞는 각각의 전달 굵게, 선명한 그래픽. 풀 컬러, 구성 헤드 업 디스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캐딜락 CTS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캐딜락 최초의 20 방향 조절 앞 좌석
센터 콘솔의 동력 컵 홀더 덮개
가열 및 냉각 (환기) 앞 좌석과 온수 스티어링 휠
전자 글로브 박스를 잠금
전자 파크 브레이크
또한 기후 제어 시스템을 활성화 적응 원격 시작 기능
표준 보스 (Bose) 11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및 사용 가능한 보스 (Bose) Centerpoint 13 스피커와 사운드 시스템을 서라운드.
새로운 캐딜락 CTS 세단은 병렬 공간에 자신을 주차 차 가능 자동 주차 보조를 제공하는 최초의 캐딜락이다. 그것은 적절한 공간을 찾아 만 역을 참여하고 가속 및 브레이크 페달을 적용하는 데 필요한 드라이버와 함께 공간에 차를 기동 초음파 센서를 사용합니다. 초음파 후면 공원 보조가 표준입니다.
초음파 센서뿐만 아니라 레이더 및 카메라, 충돌을 방지 할 수있는 CTS의 고급 안전 기능을 지원합니다. 가장 정교한 중 드라이버가 필요한 경우, 제동를 완료하려면 연장 알림 진행을 통해 전면 및 후면 저속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단거리 레이더 기술과 초음파 센서에 의존 금 온타리오과 후면 자동 제동이 있습니다.
드라이버 인식 패키지 캐딜락의 특허 안전 경고 좌석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임박한 충돌 또는 차량의 사각 지대에있는 차량에 드라이버를 경고하기 위해 운전석에 진동 펄스를 사용합니다. 좌석은 위험의 방향에 따라 동시에 왼쪽이나 오른쪽, 또는 양쪽에 진동합니다.
자동 안전 벨트 타이트닝의 GM의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은 새로운 CTS에서 제공됩니다. 그것은 자동으로 안전 벨트 때 buckled에서 늦추다 소요되며 최적의 긴장과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운전 중에 실시간으로 활성 조정을 제공합니다. 추가 가능한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속도 범위 적응 크루즈 컨트롤
패닉 브레이크 지원
앞으로 충돌 경고
자동 충돌 준비 (브레이크를 미리 기입 포함)
차선 출발 경고
사이드 블라인드 지대 경고
후면 크로스 교통 알림
동적 가이드 라인을 리어 비전 카메라
적응 앞으로 조명
활성 보행자 보호 시스템 (필요한 글로벌 지역에서).
새로운 캐딜락 CTS 세단은 점유자의 크기, 위치 및 충돌의 심각도에 따라 공기 가방 궤도와 인플레이션 율의 대부분을 만들어 앞 인승 듀얼 스테이지 저 위험 배포, 등 10 표준 공기 가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OnStar은 1 년 표준입니다. 그것은 자동으로 충돌의 경우에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GPS와 휴대 전화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nStar 서비스도 myCadillac와 OnStar myCadillac 모바일 앱, whichoffer 차량 정보, 컨트롤 및 고객의 iPhone이나 Android 스마트 폰을 통해 OnStar 서비스가 포함됩니다.